본문 바로가기
사충기

[제주도 애월 오션뷰 숙소 추천] '리치호텔' 가는 곳마다 대박이네

by 사충기아들 2023. 5. 23.
반응형
넓은 방, 스타벅스까지 걸어서 3분, 목욕탕에서 보이는 바다

1. 제주도 애월 숙소 '리치호텔'

제주도 여행 5박 6일 중 4일 날 묵는 숙소. 그전까지 묵었던 숙소도 가성비와 퀄리티, 2가지를 제대로 경험한 상태라 이번 숙소도 좋았으면 하는 기대감이 절로 들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묵었던 숙소 둘러보기

 

처음 호텔에 도착했을 때 첫인상은 '아 세월의 흔적이 있구나'싶은 비주얼이었다. 어릴 때 갔었던 목욕탕 같은 큰 글씨 때문에 더욱 그런 것 같다.

전기차 충전소와 넓은 주차공간. 비성수기에는 주차 걱정 할 필요가 없겠다. 오래된 건물이어도 각 층마다 테라스도 있는 것을 보니 내부가 더욱 궁금해졌다.

 

제주 호텔 최저가 비교하러 가기

 

제주 리치 호텔, 제주 (2023-05-30~2023-05-31, 1박, 2인)

이용자 평가 8점의 3성급 호텔입니다. 네이버에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hotels.naver.com


2. 스타벅스, 편의점과 3분 거리

이곳의 장점은 편의점과 카페와의 접급성이다. 스타벅스에 대한 호불호는 개인 취향이겠지만 어떤 카페든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드라이브 가기 전 시원한 커피를 옆에 두고 가면 기분이 좋기 때문이다.


3. 204호

거실에 TV 1대, 침실에 TV 1대.
조리해먹을 수 있는 인덕션.
침실 옆 욕조, 그리고 욕조에서 바라보는 바다 풍경
나중에 야식을 올려두고 먹을 수 있는 식탁과 의자까지

호텔과 펜션을 합쳐놓은 듯한 느낌이 이번 여행 와서 벌써 2번째다.

목욕탕에서 맥주 한 캔 하면서 바다를 봤어야 했는데 그걸 못해서 다소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보기와는 다르게 속은 알차고 서프라이즈 한 호텔이었다. 침대도 푹신해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잠깐 낮잠 자려다가 6시에 일어났다. 덕분에 정신없는 저녁식사를 했지만 말이다. 

반응형

댓글